상봉역 경춘선 전철시간표 안내

 전철 타고 춘천 가보셨나요? 2010년 12월 경춘선 전동열차가 개통하면서 서울-춘천간 거리가 대폭 짧아졌습니다. 심지어 춘천에서 출퇴근한다는 분도 봤어요. 춘천은 서울에 비해 살기 좋고 공기 좋은 곳이죠. 저도 춘천에 가서 살고 싶네요.



상봉에서 춘천까지 전철을 타고 갈 수 있는데 의의로 전철시간표를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매번 찾아 보지만 항상 놓치네요. 그래서 미리 알아볼 겸해서 상봉역 경춘선 전철시간표를 구해왔습니다.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계시는데 청량리에서 춘천으로 가는 전동열차가 개통되었습니다. 아래 전철노선도를 보게 되면 알 수 있어요.



Korail 에서 공지한 내용인데 전동열차 운행시간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 9월 26일부터 시행이니 참고하세요. 



앞서 말씀드렸던 경춘선 전동열차 청량리 연장 운행 알림입니다. 이제 청량리에서도 상봉을 거쳐 춘천까지 갈 수 있겠네요. 대신 상행, 하행 각 10회씩만 운행하니 시간 잘 확인하고 가셔야 될 것 같아요. 



상봉역 경춘선 전철시간표가 보기 힘들어 좀 수정했습니다. 좌측에 시간이 나오니 훨씬 보기 좋네요. 아래 시간표는 2016년 9월 26일부터 변경된 시간표니 꼭 확인하시고 가세요. 

시간 아래 적힌 글자가 궁금하셨죠? 춘 : 춘천행, 마 : 마석행, 평 : 평내호평행 입니다. 



수도권과 심지어 충청도, 이젠 강원도까지 전철로 뚫리게 되니 정말 편하네요. 어디든 놀러갈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갈 수 있으니까요. 



상봉역 경춘선 전철시간표 잘 알아 보시고 춘천으로 놀러 가세요. 춘천엔 남이섬, 쁘띠프랑스, 청평사, 메밀국수, 소양강댐, 닭갈비골목 등 즐길거리가 정말 많아요. 준비 잘 하셔서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재밌게 즐기다 오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