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플러스 구성품 안내




  드디어 아이폰7, 아이폰7+(아이폰7 플러스)가 국내 이동통신 3사에서 출시되었습니다. SK텔레콤은 강남 직영점에서 ‘아이폰7’출시 행사를 열었으며, SK텔레콤은 ‘아이폰7’ 1호 개통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2호부터 7호 고객은 100만원 상당의 명품 ‘리모와(Rimowa)’ 캐리어 가방을, 8호 개통 고객부터는 현장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폰, 스마트빔, 데이터쿠폰 등을 줬다고 합니다. 



SK텔레콤 ‘T전화’ 광고모델인 가수 솔비 씨가 현장 고객들 가운데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해 선물도 줬다고 하네요.  국내에서 아이폰의 인기가 여전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KT는 올해로 7번째는 맞이하는 아이폰 론칭 행사를 KT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21일 오전 8시에 진행했습니다. 


애플 iPhone 7, 7플러스(7+) 시리즈 국내 출시일인 21일 오전 서울 강남 LG유플러스 직영매장에는 신제품을 구매하려는 구입자들이 매장 오픈 전 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며 문전성시를 이뤘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7 시리즈는 국내에 제트블랙, 블랙, 골드, 실버, 로즈 골드 등의 색상이 출시됐습니다.

애플스토어는 애플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곳이며 애플 제품의 공식 사후서비스(AS)를 담당하기 때문에 애플 마니아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아이폰6의 성공과 갤럭시노트7의 배터리 폭발을 기점으로 한국시장을 완전히 장악하려는 의도가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아이폰7의 대항마는 없는 것일까요? 최근 LG의 V20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 좀더 지켜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편 아이폰7은 출시전부터 이어폰 잭을 없앴다는 논란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논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인기를 얻습니다.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를 구매하기 전에 먼저 아이폰7 플러스 구성품을 알아보겠습니다. 


iPhone : 먼저 ios10이 설치된 아이폰이 빠질 수는 없겠죠? 



Lightning 커넥터 EarPods



일반적인 원형 이어버드와는 달리 EarPods는 귀의 기하학적 구조에 바탕을 두고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어떤 이어버드 형식의 헤드폰보다 훨씬 더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죠.

EarPods 내부의 스피커는 사운드 출력은 극대화하면서 사운드 손실은 최소화하도록 디자인되어 뛰어난 음질의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Lightning 커넥터 EarPods에는 내장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코드에 손을 대는 것만으로도 볼륨 조절, 음악 제어, 동영상 재생, iPhone 전화 받기 또는 끊기 등이 가능합니다.




Lightning-USB 케이블



이 USB 2.0 케이블을 사용하면 iPhone, iPad, iPod의 Lightning 커넥터에서 컴퓨터의 USB 포트로 연결하여 기기를 동기화하고 충전할 수 있으며, Apple USB 전원 어댑터에 연결하면 벽면의 전기 콘센트를 통해서도 기기를 편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Apple 5W USB 전원어댑터



초소형 디자인의 이 전원 어댑터를 사용하면 집이나 회사, 혹은 이동 중에도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모든 Apple Watch, iPhone, iPod 모델과 호환됩니다.



Lightning-3.5mm 헤드폰잭 어댑터



이 어댑터를 사용하면 3.5mm 오디오 플러그를 사용하는 기기를 Lightning 기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 : 위 아이폰 악세사리 외 설명서가 추가로 있습니다. 



아이폰7 플러스와 총 5 가지(설명서 별도)의 구성품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구성품은 각각 하는 역할이 있기 때문에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 악세사리 특성상 결코 저렴한 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분실 시 금전적 손실이 꽤 되는 편입니다. 


아이폰7 플러스 구매하셨으니 앞으로 잘 사용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