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닥워시, 서비스 안내


 

 

 자동차 세차 얼마나 자주 하세요? 저는 2주~4주에 한 번 정도 하고 있는데 차를 애지중지하는터라 동네의 일반업체에 가는 게 꺼려지는 게 사실입니다. 기존에 카닥(Cardoc) 앱을 이용해서 자동차 파손 수리 및 정비를 받고 있었는데 이번에 카닥워시가 생겨서 알아보았습니다.



 카닥 워시는 차량 내부와 외부 모두를 새 차 컨디션으로 끌어 올리고 운전자의 안전과 탑승자의 건강을 고려한 새로운 차량 리뉴얼 서비스입니다. 카닥워시(Cardoc) 앱을 통해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간단한 세차를 한 번씩 받아 보셨으면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를 위해 가끔 카닥 워시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아 보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비용을 들이는 만큼, 그 이상의 만족도를 가져가실 수가 있습니다.



 카닥 워시의 차량 관리 공정은 먼저 물과 계면활성제로 외부 표면의 기름때와 오염물질을 씻어냅니다. 그리고 남아있는 미세 오염물질은 클레잉과 글레이징 공정을 통해 제거한 후 도장면의 매끄러움을 되살립니다. 그리고 빛번짐 방지와 우천시 시야 확보를 위해 유리창에 남아 있는 유막을 제거하고 발수 코팅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휠의 내구성 강화를 위한 휠 세정과 왁스코팅, 타이어의 수명을 늘려주는 타이어 코팅으로 마무리 최종 마무리가 됩니다.

 

 

 특히 차량 실내는 운전자와 탑승자의 건강을 고려한 위생적인 실내 클리닝과 차량 내부에 보이지 않는 잔재 식품 부패균이나 병원균을 99.99% 없애는 안티 박테리아 공정이 적용돼 장거리 운행이 잦은 비즈니스맨과 아이들 동승이 잦은 패밀리카에 꼭 필요한 서비스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세차 작업을 진행하게 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저도 그렇게 생각했구요. 하지만 세차 서비스의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아래 가격은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니겠네요. 아직 이용해 보지 않으셨으면 한 번쯤 이용해 보시면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자동차 수리와 견적을 한 곳에서 진행하는 카독과 카독워시 이기 때문에 나중에 문제가 생겼을 때 처리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카닥워시 서비스를 이용하면 업체와 연결을 해주는데 이 업체 선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반드시 후기를 꼼꼼히 확인한 다음 마음에 드는 업체에서 서비스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