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세일 페스타 가전 구매혜택 정보

코리아 세일 페스타 페스타 가전 구매 혜택 정보



  벌써 9월도 막바지에 접어 들었네요. 이번에 2016 Korea Sale FESTA( 2016년 쇼핑관광축제)가 열립니다. 2015년에는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라고 불렸는데 이를 한층 더 발전시킨 행사로 2016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진행되는 대한민국의 대표축제입니다. 대규모 할인행사에 외래 관광객 맞춤형 행사와 한류문화축제가 한데 어우러진 국내 최초의 글로벌 쇼핑관광축제로 열린다고 하니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정부의 주도로 이번 2016년 행사는 진행이 되는데 금번 코리아세일페스타는 지난해와 달리 자동차, 가전 등 대형 제조업체가 대거 참가하며, 이에 따라 할인 품목 및 할인율 확대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에서는 대규모의 할인도 진행하며, 한류문화체험기간에는 대한민국의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의 방문을 유치하기 위해 외국인 특별 할인기간을 별도로 진행해 외국인들을 위한 쇼핑 할인 축제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TV,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노트북 등 대형가전, 디지털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청소기 등 소형 생활가전 상품은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주요상품으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60인치이상 대형TV, 드럼세탁기, 프리미엄 양문형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판매하며 삼성 경량형 노트북 또한 최대 30%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가격할인 행사와 함께 5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상품권 추가 증정 행사와 가전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LG전자와 삼성전자의 대형가전 상품을 각 300/500/700/1,000만원 구매시 10/20/30/5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고 e-카드와 현대카드와 KB국민카드로 구매시에는 금액대 별로 최대 50만원의 추가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주요 업체별 대표 할인 품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전 외에도 있으니 관심있으면 확인해 주세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인을 대상으로도 사전에 "Korea Sale FESTA" - KSF 의 주요 콘텐츠를 홍보하여 행사기간동안 해외 관광객의 방문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2015년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처럼 속빈 강정이 아닌 제대로 된 축제 및 할인 행사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괜찮은 제품이 있나 기웃거려 봐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