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꿈 해몽 11가지

물고기 꿈 해몽 




물고기의 ​​꿈은 행복의 상징이며, 대길 꿈으로 해석합니다.


꿈에 나오는 물고기는 행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경사스러운 이야기가 굴러 오는 것입니다. 승진 · 영전 등의 경사스러운 일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발전 · 희망 · 기쁨마다 · 행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랜 고민하던 문제도 해결되는 운 좋은 일도 날아 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 사람, 고난 속에 몸 담고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꾼 경우 문제 해결과 해방을 나타내는 아주 좋은 꿈으로 해석합니다. 물고기의 크기에 따라 행복의 정도를 결정합니다.



그럼 더 많은 물고기꿈 해몽/태몽을 알아볼까요? 


◎ 물고기를 보는 · 먹는 꿈


① 기쁨이 생기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② 크고 훌륭한 물고기의 꿈은 기쁨도 큰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물고기가 작은 경우는 하찮은 기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③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물고기를 받는 꿈


① 금전적인 기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② 기쁜 소식이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③ 큰 물고기를 가져다 준 인물이 특정 할 수있는 경우는 그 인물에서 당신은 뭔가 특별한 놀라운 것들을 얻을 수 있는 암시이기도합니다. 이 꿈도 물고기의 크기에 기쁨의 정도 알 수 있습니다.



◎ 접시에 머리가 있는 물고기가 담겨 있는 꿈


재운 상승을 드러냈다 절상 · 영전 등을 의미합니다. 대길 꿈입니다. 

당신이나 당신의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전조입니다. 두목있는 물고기가 담길 정도의 사건이 온 것입니다.



◎ 말린 물고기를 받는 꿈


최근에 매우 좋은 일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크게 좋은 것은 기쁨도 큰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물고기를 먹는 꿈


가족에게 기쁜 일,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좋은 꿈입니다. 결혼 · 시험 · 일 등 여러가지 일로 좋은 결과가 나온다는 길몽입니다. 혼자 물고기를 먹고 있는 꿈의 경우 당신의 매일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물고기를 대규모로 먹고 있던 경우 모두와 협력하여 어떤 물건을 달성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물고기를 낚는 물고기꿈


꿈이 실현되고 행복한 미래를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뜻밖의 이익을 의미합니다. 두근 두근하는 현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맑은 물속의 물고기를 낚는 꿈


큰 행복 · 재산을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큰 행복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 썩어가는 물고기를 보는 꿈


① 시급히 행동하면 원하는 상태가 되지만, 늦어지면 상태가 나빠질 수 있습니다. 기분 전환 조급한 행동, 집중력이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요소 같습니다. 

②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당신에게 경고합니다.



◎ 썩은 · 작은 물고기를 보는 꿈


입수보다 잃는 것이 더 큰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 머리를 잡고 있는 물고기 꿈


불길한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물고기 꼬리 조각만 남아 있는 것을 본 꿈


인간 관계로 고민하는 일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물고기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고기는 낚고 먹는 꿈은 행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물고기꿈 꾸고 대박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