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꿈 해몽 10가지

고래꿈 해몽 10가지




고래의 꿈은 큰 존재인 사람과 일, 인간 관계의 암시입니다.


지구상의 생물 중에서도 가장 큰 고래는 거대한 힘과 당신을 삼켜 버릴 것 같은 위협하는 인물, 일을 나타냅니다. 

당신에게는 부담이 있는 할당량이나 공부의 결과, 스트레스 등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 일어날 일이나 인간 관계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넓은 바다를 헤엄 치는 고래꿈은 대길 꿈으로 주로 해석하며 놀라고 멋진 일들이 나타날 징조입니다. 



◎ 자신이 고래가 되고 헤엄 치는 꿈


일면의 길조를 나타냅니다. 기분 좋게 헤엄 치고 있는 느낌이 강할수록 대길 꿈으로 해석됩니다. 

일이 재미있게 잘 진행되거나 가정 원만이나 정신적인 풍요로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흰 고래를 보는꿈


흰 고래를 보는 것은 연애면에서 충실을 나타냅니다. 마음이 가는 이성과의 급 접근과 관계의 심화, 결혼 등을 의미합니다.



◎ 무리를 지어 헤엄 치고 있는 고래를 보는 꿈


인간 관계가 좋아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인이나 친구, 동료, 가족과의 신뢰 관계의 심화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만남의 암시이기도합니다. 당신이 좋은 인간 관계를 구축하는 인물임을 알 수 있는 꿈입니다. 



◎ 고래가 조수를 부는 꿈


운기 상승 기류를 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위나 입장의 상승 등 입신 출세의 상징입니다.  대길 꿈으로 파악하십시오. 어떤 일을 하더라도 좋은 결과가 나오기 쉬워 노력이 무르익는 시기가 될 것입니다. 



◎ 고래에게 삼켜진 꿈


① 일이 지나치게 힘들고 고생을 해서 정신적 피로가 쌓여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혼란 상태에 빠져 있고, 문제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버려 심신이 피폐해진 상태입니다. 지금 상태에서는 신체가 없는 경고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등의 조속한 대응이 필요합니다. 


② 당신이 평소에 불안하게 느끼고 있었던 것이 현실이 되어 버린다는 경고성의 꿈입니다.



◎ 고래 쫓아가다가 바다에 빠지는 꿈


위급한 상황에 빠질 경고의 메시지입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에 관심을 가지고 대처해야 할 시기입니다. 현실에서 도망치지 않고 문제에 직면하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고래가 고독하게 헤엄 치고 있는 꿈


고래가 좁은 장소를 고독하게 헤엄치면서 떠돌고 있는 이미지의 꿈은 당신의 인간 관계에 경색이나 고독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대인 관계의 번거로움에 싫증이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꿈이기도합니다. 

적극적으로 인간 관계를 구축하는 장면도 때로는 필요합니다. 당신 혼자 살아갈만큼 달콤한 사회는 없습니다. 



◎ 심해를 헤엄 치는 고래


① 계획은 있되 전망이 보이지 않는 꿈입니다. 막 다른 골목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마음 속 깊이에 있는 불안과 의심이 있으며, 누군가에 대한 위협이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 고래의 시체를 본 꿈


소중히 하고 있는 무언가가 없어지는 암시입니다. 또한 당신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 고래가 바다를 힘차게 수영하는 꿈


꿈 속 고래의 기세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 경우, 당신은 많은 사람들의 위에서는 사람이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포감을 느낀다면, 당신은 현재 친밀한 누군가에게 위협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고래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래꿈은 길몽과 흉몽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고래를 반갑게 맞이하며 즐겁게 논다면 길몽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