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꿈 해몽

돌고래꿈 해몽




  돌고래의 꿈은 행복의 상징이며, 대길 꿈으로 해석합니다. 돌고래는 바다 생물로 높은 지능을 가진 인간과 친절한 동물에 인간의 친구로 알려져 왔습니다. 



  돌고래의 꿈은 우정 의해 구원을 나타냅니다. 가족이나 친구가 도와 줄 수 있는 전조입니다. 특히 스스로 해결할 수없는 어려운 문제가있을 때이 꿈을 보면 문제는 해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돌고래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돌고래를 보는 꿈


후원자가 나타나거나 행운이 방문 전조입니다.


◎ 돌고래의 등에 타는 꿈


이상대로 상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결혼의 전조입니다. 행복이 찾아 원조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 돌고래가 헤엄 치고 있어 바다와 물이 아름다운 꿈


더 좋은 기회와 만남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인간 관계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 돌고래가 넓은 바다를 수영하는 꿈


행운의 방문을 의미합니다. 특히 친한 사람과의 인간 관계가 한층 더 깊어지고 점점 좋아 지는 전조입니다.


◎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꿈


새로운 만남이있는 전조입니다.  이상적인 이성과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돌고래 되는 꿈


당신이 지금 평화롭고 고요한 생활을 기원하는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현실에 매우 만족하고 있는 꿈입니다. 


◎ 핑크 돌고래를 만나는 꿈


토지나 집에 운기가 상승합니다. 구입을 생각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최적의 시기가 도래한다는 전조입니다.


◎ 돌고래가 크게 점프하는 꿈


상황이 크게 호전될 전조의 꿈이다. 적극적인 행동이 길로 나옵니다.



◎ 돌고래와 이야기하는 꿈


돌고래와 이야기하는 내용은 당신에게 소중한 지혜를 줍니다. 그 내용을 기억하고 소중히 해주세요.


◎ 돌고래가 다가 오거나 · 수영하는 꿈


새로운 만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지성이 풍부해지고 연애는 이상적 상대가 나타난다는 전조입니다.


◎ 돌고래가 건강하게 헤엄 치고 있는 꿈


인간 관계가 좋아지고 운기가 상승하는 조짐입니다. 활력이 솟아 무엇이든 성과를 낼 그런 시기입니다.



◎ 많은 돌고래가 헤엄 치고 있는 꿈


새로운 친구와의 만남의 전조입니다. 멋진 동료와 풍부한 나날을 보내는 것을 상징합니다.


◎ 갑자기 돌고래가 나타나는 꿈


당신의 어려운 문제가 갑자기 나타난 도와주는 사람에 의해 해결될 조짐입니다.


◎ 거친 바다를 헤엄 치는 돌고래를 보는 꿈


가족이나 친한 친구의 질병이 매우 무겁고 당장 죽을 것 같은 소식 등의 불길한 징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돌고래 쇼를 보는 꿈


원조자로 나타나며 그 사람의 본심은 당신뿐만 아니라 이용하기 위해 다가오고 있는지도 모르기 때문에 잘 관찰하십시오. 요주의이며, 꿈이 당신에게 경고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 돌고래를 도와 주는 꿈


자신이 도와달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보는 꿈입니다. 자신은 의식하지 않은 일일지도 모르지만 누군가에게 뭔가를 요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 돌고래가 떠나가는 꿈


부조화 · 불화가 될 징조입니다. 뭔가 짚이는 것이 있다면 이번 꿈이 헛되지 않도록 대처합시다.


◎ 돌고래의 등에 매달려 있는 꿈


이상적인 결혼 상대를 고집하지 않고 침착하게 대응하라는 메시지입니다. 결혼은 긴 인생의 고락을 같이 해 나가는 사람입니다. 그런 것을 여러가지 생각 맞게 정말 그 사람이 좋은 사람인지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돌고래꿈 해몽에 대해서 잘 알아보셨나요? 돌고래꿈은 대부분 길몽이니 기분 좋게 생각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