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6 사양 안내 - 최소, 권장

문명6 사양 안내 - 최소, 권장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 '시드 마이어 문명 6(문명 VI)」를 PC 용 게임으로 10 월 21 일에 한국에 발매합니다. 본작에서 플레이어는 지금 까지와는 다른 방식으로 세계와 관련되어, 맵의 구석 구석까지 영토를 넓히고 문화를 발전시켜 역사에 이름을 떨친 위대한 지도자들과 패권을 경쟁하고 유구한 시간의 흐름에 견딜 수 있는 불멸의 제국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문명"에서 기술을 연구하여 고급 건물과 유닛을 만들 수 있고, 새로운 자원을 발견 할 수있게됩니다. 이 기술 경쟁 이야말로이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기술은 "기술 트리"에서 선택 일정 수의 기술력을 따르기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청동기"기술을 개발하면 자원의 구리를 발견 할 수있게하고,보다 강력한 병사를 낳을 수있게되거나합니다. 또한 "트리"라고만큼, 기술 트리 나무의 가지처럼 무수한으로 나뉘어 있고, 습득 한 기술에서 파생 된 기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문명은 Firaxis 에서 만든 게임으로 2016년 10월 21일 출시되었습니다. 



언어는 한국어를 지원하며, 인터페이스, 음성지원, 자막 모두 한글 지원됩니다.



문명에 필요한 문명6 사양-시스템 요구사항입니다. 좌측이 최소 사양 우측이 권장사양입니다. 최소 사양에서도 게임은 수행이 되나 좀더 재밌고 원활한 게임을 위해서라면 권장 사양에 표기된 것보다 좋은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르 윈도우 7 64비트 이상이 요구되며, 8GB 이상의 메모리(RAM)  그래픽 카드는 AMD 7970 또는 nVidia 770 이상이 요구되어 집니다. 이번 기회에 컴퓨터 업그레이드를 한 번 해보는 것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