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7 시계 가젯 설정 방법

윈도우 7 시계 가젯 설정 방법


윈도우 7 시계 가젯을 써보셨어요? 바탕화면에 시계가 딱! 하고 나타나면 정말 멋지죠. 설정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한 번 따라서 설치해 보세요. 


먼저 바탕화면에서 빈 공간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은 각 사용자마다 약간씩 다를 수 있지만 비슷한 화면으로 나옵니다. 


"가젯" 을 눌러 줍니다. 가젯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기본 시계는 "Digital Dutch Clock" "시계" 2개가 나옵니다. 


바탕화면에 표시하고 싶은 가젯 위에 커서를 올려 놓고 더블클릭해 주면 가젯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정말 쉽죠? 


가젯을 쓰다 보면 다른 화면에 가려서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가젯 위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면 "항상 위에 표시" 를 눌러 주면  최상단에 가젯이 위치하게 되어 시계를 잘 볼 수 있습니다. 불투명도 설정, 옵션 설정 등 원하는 대로 기본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추가로 날씨 가젯, CPU 가젯 설정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따라 이동해서 보면 됩니다. 

어떻게 잘 따라 오셨나요? 윈도우 7 시계 가젯 설정은 정말 쉽습니다. 시계 가젯은 구글에서 검색하면 더욱 다양한 종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쁜 바탕화면 꾸미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