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르타로스 리버스 인벤 소개

타르타로스 리버스 인벤 소개



   동화같은 스토리와 아름다운 BGM으로 사랑받았던 타르타로스 리버스 MMORPG 게임이 정식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타르타로스 리버스 인벤(www.inven.co.kr/) 에서도 몇 번 소개되었던 타르타로스 : 리버스 게임은 시나리오가 탄탄한 게임입니다. 아름다운 음악과 멋진 시나리오, 게임으로서 조건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타르타로스 리버스 온라인 게임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성으로 최근 들어 과격해진 게임들 속에서 신선한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어린 학생부터 여성분들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MMORPG 게임들이 짧은 에피소드를 보여주거나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스토리가 전개되는 형식인데 반해, 이번 게임은 스토리가 전개되는 형식을 극대화해 연속적으로 진행되면서 연출된 형태의 새로운 방식의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 게임에 질렸다면 타르타로스를 해보시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시나리오 이야기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연재될 예정이어서 게임 유저들은 마치 한 편의 서사 드라마를 감상하는 듯한 재미를 얻게 될 것입니다. 


타르타로스 게임에는 총 9명의 개성넘친 캐릭터를 선택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타르타로스 리버스 게임의 세계관입니다. 세계관만 보더라도 게임을 시작하고 싶지 않으세요? 타르타로스 리버스 인벤에서도 소개될 만큼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천공의 결계진 타르타로스 신과 인간 사이에 지상의 진정한 지배자를 가리기 위한 전쟁은 시작되었고, 신들의 힘 앞에서 불리해져 가는 전쟁이 5명의 술법사들이 펼친 하나의 결계진에 의해 인간의 승리로 끝을 맺게 되는데....



태초부터 존재했던 물질로 알려져 있는 오볼루스는 우주의 힘을 이용하여 펼치는 각종 술법과 마법들을 정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술법사들에 의해 만들어진 결계 "타르타로스"도 이 오볼루스에 의해 무력화 시킬 수가 있는데...



신계로 가거나 오볼루스 자체를 수집해야 하는 각자의 이유를 가진 자들을 로투루아 마을에 오볼루스가 존재한다는 소문을 듣고 레나르트 마을에 머물며 여행을 준비하고 있었다.. 




게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해당 게임에서는 기본 조작 방법에 대해서 가이드북을 제공합니다. 알퐁소 캐릭터가 소개해 주는 코너인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타르타로스 리버스 인벤 소개에서도 나왔듯이 그리고 키보드 뿐만 아니라 조이패드 조작도 가능합니다. 편리한 조작과 재미를 모두 잡은 타르타로스 : 리버스를 즐겨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